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국민은행 적금 추천 재테크 도전?

요즘은 대학생들도 10명중 8명이 재테크에 대한 필요성을 느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재테크 중에서 가장 먼저 하는건 무엇일까요? 그건 바로 은행에서 저축상품을 이용하는것입니다. 최근 다양한 상품들로 많은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국민은행 적금 추천 상품에 대해 알아봅니다.







우선 최근 생긴 자녀를 위한 상품이 눈에 띕니다. 흔히 자녀에게 선물을 한다면 장난감이나 인형등을 생각할텐데요. 금융 상품을 선물하려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에 발맞추어 시중은행들도 이러한 고객 유치에 열을 올리는 중인데요.







국민은행 적금 추천 상품 중 "내 아이 준비된 미래 만들기"라는것이 그중 하나입니다. 어린이 펀드와 연금저축펀드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본 상품에서는 가입을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은행을 자랑하는만큼이나 추천상품에 있어 좋은 내용들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20대부터 60대에 이르기까지 각 연령별에 대한 특징을 이야기하고 혜택들을 알려주는게 특화된 부분입니다.







현재 기간별로 최고의 금리는 바로 KB국군희망준비적금으로서 연 5.7%의 이율을 자랑합니다. 다만 본 상품은 이름에서도 알수 있다시피 특정인들만을 위주로 가입이 가능하여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하지만 국민프리미엄적금과 같은 높은 금리 상품과 높은 우대금리에 대한 활용을 한다면 자신이 생각한것보다도 높은 이율을 챙길수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자신의 현재 자금상황과 앞으로의 계획을 통한 "안성맞춤형" 상품 가입이 필요합니다. 많은 금융정보들을 획득하고 이것을 자신에게 맞게 설계하는것이 중요한데요. 또한 적금 상품과 함께 별도의 수익률이 높은 펀드나 CMA등을 이용한다면 연 7~10% 이상까지도 수익이 가능한것이 현재 상황입니다.







이것의 정확한 분석을 위해 재무설계센터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이러한 내용과 함께 재테크를 진행하고 있으며 100% 전과정 무료로 받을수 있는것이 큰 장점입니다.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목돈 모으기! 지금 바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국민은행 적금 추천 상품 안내 및 재테크 계획 문의(무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