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문화·연예/책

365 월세 통장 경매에도 관심을 가져볼까

최근 지역을 중심으로 부동산에 대한 가격은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지만 핫한곳은 연일 상승률을 기록하며 올라가고 있다. 현재 일에 대한 불안감도 항상 가지고 있고 일을 하지 않아도 꾸준한 소득을 가질수 있다는 희망을 품고 계속하여 부동산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중이다.







이번에 읽은 책은 365 월세 통장. 그리 길지 않고 내용이 어렵지 않아 며칠만에 금방 읽을수가 있었다. 여기서 지은이는 3년안에 30채를 만든다는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에 뛰어들었다. 이유인즉슨 이렇게 30채가 있으면 산술적으로 1년내내 월세를 받을수가 있기 때문. 쉽게 말해 한달이 30일정도가 되는데 각기 다른 30채에서 다른날에 들어오면 1년 매일 월세가 들어올수가 있다....







요즘 이런류의 책들을 보면 항상 처음에는 평범한 사람이었다가 어느새 이렇게 여러개의 부동산을 매입하고 월세를 받고 책을 쓰고 강연을 하는 스토리가 이어진다. 365 월세 통장 검색을 해보니 카페에서 강연후기도 올라와있고 열심히 활동중인듯하다.







계속해서 이런 방법들을 머릿속에 주입을 시키고 있는데 일단 첫걸음이 언제 떼질지가 중요할듯하다. 책에서는 경매에 대한 투자법칙, 관리, 세금, 경매습관, 체크노트까지 사례와 곁들어 다양한 방법들을 제시하고 있다. 어서 빨리 이세계에 직접 뛰어들어봐야 할터인데.... 책과 함께 제공되는 스피드옥션을 이용하여 탐구를 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