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신혼부부 재테크 지금이 적기다

예전에 비하여 결혼적령기가 늦어지고 혼자사는 싱글족이 늘어난다고는 하지만 결혼을 하는분들은 여전히 많습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만큼 사랑을 하다가 결혼을 하고.. 현실을 마주치면 다투는일이 늘어날수도 있지요. 그런데 이렇게 사랑하는이들이 싸우는 이유중 큰몫을 차지하고 있는게 무엇인지 아시나요? 그건 바로 경제적문제때문입니다. 따라서 지금 사랑을 하고 있다면.. 결혼을 하고 싶다면.. 아님 했다면.. 신혼부부 재테크 부분에 귀를 기울여보시기 바랍니다.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 많은 부분이 중요합니다. 그중에 경제적인 부분은 상당히 큰 요소를 차지합니다. 지금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시대는 자본주의 사회입니다. 말 그대로 돈이 있어야 하며 모든것이 돈으로 해결될수는 없겠지만 현실적으로 그리고 냉정하게 보면 돈이 있어야 수월한일들이 많습니다.







하다못해 여행을 가고 싶더라도 한달 쓰고 나서 월급이 부족하고 저축할돈도 없다면 여행을 갈수 있을까요? 그리고 신혼초가 지나서 아기가 생기면 더욱 힘든일이 많이 생길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혼부부 재테크 같은 경우 결혼초 아니면 결혼전부터 부부가 상의하고 함께 준비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럼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단순하게만 보면 일단 지출을 줄이고 돈을 아껴쓰면 됩니다. 벌어들이는 부분도 늘려나가면 더욱 좋구요. 하지만 이렇게 해서는 조금 나아질뿐이지 소위 말하는 작은부자,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는데에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경제에 관심이 없었는데 재테크를 하고 싶다면 전문가에 도움을 빌려보시길 적극 권해드립니다. 우리가 학창시절 많은것을 배웠지만 유독 돈을 모으는 부분에 있어서는 부족했습니다.







따라서 그저 아끼기만 할뿐 그다음은 어떤식으로 행동해야 하는지 알지를 못합니다. 이부분을 재무 전문가에게 물어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말을 듣고 그냥 넘기시는분이 있는 반면, 간절함이 있다면 직접 실행해보고픈분이 있을겁니다. 그런 분들은 아래의 주소로 들어가 상담에 글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간절함이 있다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으니 말이죠.




-> 신혼부부 재테크 어떻게 하면 될까? [20~30대 선착순 무료상담 이벤트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