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오늘의 운세, 좋을까? 나쁠까?


어릴 때에 신문을 보면 띠별로 그리고 다시 연도별로 정리를 하여 오늘의 운세를 보여주는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의 연도가 나오지 않아(어느 정도의 나이가 들어야만 나오는...;;) 좌절을 하고 했는데요.. 
어느덧 그런 일이 까마득한 일이 되어버렸네요^^;; 이제 오늘의 운세도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볼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2011 오늘의 운세"가 되겠습니다.

어플은 오늘의 행운색, 운세, 행운방향, 인연, 행운숫자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저의 리뷰 어플은 무료입니다. 부담 없이 받아보세요~ㅎㅎ


어플을 실행하게 되면 자신의 정보를 설정하여야 합니다. 운세를 보는데 당연한 절차이겠죠?ㅎㅎ

보통 이러한 무료운세 어플의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번거로운 절차가 있었는데 "2011 오늘의 운세"의 경우 
회원가입을 하는 절차가 없어 마음에 들었답니다^^ 얼른 정보를 입력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2011 오늘의 운세" - No.1 출석체크


우선 들어가게 되면 배경색이 주황색으로 나오게 되는데요. 항상 그런것이 아니라 그날의 자신에게
좋은 색상이 배경으로 표시가 된다네요~ 주황색이니.. 오렌지를 사먹어야 하나요?ㅎㅎ

출석체크를 30회 완료하면 5분 무료쿠폰이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초과시에는 엄청난(?) 요금이
부과되기에 1:1상담을 이용하시려면 조심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ㅎㅎ

"2011 오늘의 운세" - No.2 오늘의 운세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 되겠습니다. 자신의 당일 운세를 총운과 애정운, 금전운, 시험운으로
간단하게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총운이 77이라... 숫자가 맘에 드네요..ㅎㅎ

"2011 오늘의 운세" - No.3 오늘의 행운 방향


오늘의 행운 방향입니다. 자신에게 좋은 방향을 제시하며 그 방향에 있는 어플 친구들을 소개해준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는 초기라 그런지 친구는 나타나지 않는군요^^;;

"2011 오늘의 운세" - No.4 오늘의 인연


오늘의 인연 메뉴입니다. 자신의 친구들이 같은 어플을 설치한 경우 자동으로 그 친구의 인연지수가 
표시되는데요.. "2011 오늘의 운세" 어플을 설치한 친구가 한명밖에는 없네요;;;

거기다가 인연지수도 낮군요..ㅎㅎ 연락을 해봐야 하려나....^^
추후 많은이들이 어플을 사용하게 되면 재미있는 기능이 될거 같네요~ㅎㅎ

"2011 오늘의 운세" - No.5 오늘의 행운숫자


역시나 재미있는 기능입니다. 행운에 숫자가 우선 두개가 나타나게 되며 화면을 문지르게 되면 서서히
네개의 숫자가 나타나게 됩니다. 로또를 사게 되면 활용해보아야겠군요~ㅎㅎㅎ

"2011 오늘의 운세" - No.6 그외의 기능


그외에도 1:1상담이라던지 친구채팅기능(전화번호부에 있는 사람이 어플을 받았을 경우)을 통하여
대화를 나눌수도 있습니다. 무료 어플인데도 다양한 기능들이 담겨 있는 어플이네요.

부담없이 받아서 한번씩 심심풀이로 실행하면 재미있고 좋은 어플이 될 거 같네요^^~
오늘 하루도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 조로였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