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영화정보와 소식 아이폰 어플로 해결하자 - toCine


영화 정보와 소식을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는 멋진 어플이 나왔습니다. 비쥬얼적으로도 만족스러운
"toCine" 아이폰 어플을 소개합니다. 이제 주말 영화선택도 쉽게 아이폰에서 하세요!

토요일이기도 해서 특집(?)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친구와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주말 극장가 한번 다녀오세요~ㅎㅎ

▷ 극장가에서의 인기 구도는? [박스오피스]


첫번째 박스오피스 메뉴입니다. 한주간의 관객수와 누적관객, 순위등을 영화 포스터별로 보여주어 
최근 극장가에서 인기있는 영화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옆으로 스윽 밀게 되면 영화 포스터가 
움직이게 되어 있어 비쥬얼적으로도 꽤나 훌륭한 모습입니다. 

다행히 이중에서 하나는 봤군요~ 개인적으로 글러브가 땡긴다는..  잼있나요^^?

▷ 줄거리와 예고편을 보고 Choice 하자! [영화]


그리고 영화 메뉴에서는 현재 상영중인 영화와 개봉예정인 영화들을 개봉일 기준으로 차례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해당 영화 포스터를 클릭하게 되면 간단한 줄거리와 함께 예고편도 볼 수가 
있어 이제 이불속에서도 편하게 영화 예고편등을 마음껏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ㅎㅎ

▷ 독립영화에는 어떠한 작품이? [VOD]


VOD메뉴에서는 영화 예고편과 함께 독립영화들을 소개하고 있군요~


그 다음으로는 영상물등급위원회의 웹진 '달리 보니'와 영화에 대한 검색을 할 수 있는 메뉴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전에도 이러한 영화 소개 어플들이 많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간단한 구성과 시각적인 효과가 좋은 "toCine" 어플이 가장 마음에 드는군요^^ 

 예고편들을 보면서 미쓰조로와 함께 주말에 볼 영화 하나 골라야겠어요~ㅎㅎ 
혹시 추천하고 싶은 영화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ㅋㅋ 
즐겁고 편안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