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큐카메라어플 실제로 실험해보니


며칠 전 재미있는 어플(무료)이 하나 나왔습니다. 바로 "너는 붕어 나는 천재(IQ Camera)" 라는 어플이
그 주인공인데요.. 사진을 보면 어디에선가 많이 본 것과 같은 느낌을 받지 않으신가요?

이유인 즉슨....

바로 예전에 포스팅 하였던 "레알감정인식" 어플의 개발사가 만든 또 하나의 작품이 되겠습니다.
"IQ Camera"는 사진속에 있는 얼굴을 인식하여 아이큐를 나타내줍니다.
아이큐는 3에서부터 200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실험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 나의 IQ는 얼마일까?


실험 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진을 촬영한다거나 혹은 미리 찍어 놓은 사진을 선택하게 되면 해당 사진을
스캔하면서 바로 IQ의 수치가 나타나게 됩니다. 미쓰조로와 저의 사진을 선택해보았습니다~

미쓰조로는 얼굴이 작아서 그런지.. 인식불가~ㅎㅎ 저는 IQ 100이 나오네요~
평범한 아이큐라.. 중간은 했다는데서 만족합니다~ㅎㅎㅎ

▷ 반려동물은 얼굴 인식 실패!


그럼 반려동물의 사진을 스캔 하면 어떠한 결과가 나타날까요? 콩이의 사진을 스캔해보았습니다^^
결과는... 얼굴 인식 실패이군요~ 몇번 더 시도해보았으나... 나오지 않더군요~ㅎㅎㅎ

▷ 부담 없이 재미로 즐기세요!


마지막으로 우리 시영이가 등장했습니다~ 귀엽게 브이를 하며 미소를 지어보이는
우리 시영이는 IQ가 60이 나왔네요~ㅎㅎ 벌써부터 60이라.. 곧 저를 능가하겠군요^^

감정인식어플로 술자리에서 인기 꽤나 끌었는데.. 이번에 IQ카메라 어플로 다시 주목시킬거 같은 예감이
듭니다^^ 친구와 직장동료 혹은 가족들과 함께 재미 삼아 가지고 놀아보세요~ㅎㅎ

저는 이렇게 부담없고 가볍게 웃을 수 있는 어플이 참 좋습니다^^ 웃으면 복이 온다고 하자나요~
저의 블로그를 방문하시어 가볍게 웃으면서 시작할 수 있는 그런날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