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나는 그사람을 얼마나 사랑할까?[사랑심리테스트]


어제에 이은 테스트 어플입니다^^ 오늘은 자신이 상대방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상대방이 자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에 대하여 확인할 수 있다는 "사랑심리테스트" 어플이 되겠습니다.

내자신과 상대방의 심리를 상대방의 사랑심리를 체크할 수 있는 "사랑심리테스트"
사랑을 시작하고 있는.. 혹은 사랑하는 연인이 계시다면 부담없이 테스트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 문항에 대하여 답변하면 끝!


테스트 어플답게 실행방법은 간단합니다. 내가 그사람을 얼마나 사랑할까? 혹은 그 사람은 나를
얼마나 사랑하고 있을까라는 문항을 선택하게 되면 문답이 나오게 되는데요..

진실되게 테스트의 물음에 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처럼 말이죠~ㅎㅎㅎ

▷ 테스트는 테스트일뿐.. 재미로 보세요!


저의 테스트 결과입니다.. 보통으로 나오는데요~ 머 나쁜것도 좋은것도 아닌거 같네요..ㅎㅎ
테스트 결과를 읽어보니 나름 들어맞는거도 같기도 한데요.. 머 재미로 읽어보는게 좋겠죠.
 여러분도 "사랑심리테스트"로 그의 마음을 혹은 그녀의 마음을 알아보시는건 어떠세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구두를 신고 10km를 걸었더니만 양말에 구멍이 날 정도로 발에 물집이 생기고 죽겠네요ㅠ,ㅠ
오늘 하루 피곤해서 죽어지낼듯 합니다;; 이웃님들은 무리하시지 마시구요^^ 즐건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