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다이어리 이제 아이폰으로 작성하세요[빼꼼다이어리]


 오늘은 귀여운 빼꼼이 다이어리를 소개할까합니다. 사실 어제 오전 있었던 ios 4.3배포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과 바뀐 변화에 대해서 살펴볼까 했지만 아이튠즈 업그레이드 하는데에도 세월이라 잠시 접어두기로 합니다.
많은분들이 이용하셔서 아직 업데이트 하는데 오래걸리는군요. 성격 급한 저는 도저히 못기다리겠다는..ㅎㅎ

대신에 아기자기한 기능들이 담겨 있는 빼꼼다이어리 어플을 소개할게요. 빼꼼다이어리는 얼마 전
중국의 앱스토어에서 유료 생산성부문 1위까지 오른 어플이 되겠습니다.

원래 유료 어플이나 이벤트 기간이라 무료니까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미리 받아두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참고로 빼꼼이는 EBS에서 방영된적이 있는 캐릭터가 되겠습니다)

"빼꼼다이어리" 받으러 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414188183

▷ 귀여운 빼꼼이 캐릭터에 아기자기한 구성


실행화면입니다. 보시다시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일을 클릭하게 되면 일정이나 일기 메모등을 작성할수가 있으며 알림이나 중요도도 기록할수가 있더군요~


리스트 메뉴에서는 일정, 메모, 일기를 분류별로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메모를 하면서 위치정보나 음성녹음, 사진, 동영상 촬영등도 할 수가 있더군요~
일기를 쓸때에는 날씨 아이콘도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갑자기 어릴적 생각이 나더라는~ㅎㅎ
음량조절이나 사생활보호를 위해서 잠금기능도 있는 "빼꼼다이어리" 어플..

이제 다이어리도 아이폰을 이용해서 작성해보세요~! 어디에서든 작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 즐겁게 보내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