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의 활용도를 높여보고 싶다면![어른폰 만들기]

 
아이폰 활용 잘하고 계신가요? 아이폰을 어른폰으로 만들어준다는 유용한 어플이 나와 소개합니다.

"어른폰 만들기" 라는 어플은 간단하고 쉽게 다양한 아이폰의 팁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의 활용도를 높이고 싶거나 편리한 기능들을 사용해보고 싶으시다면 이 어플을 추천해드립니다.

"어른폰 만들기" 어플 받으러 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422562512?mt=8#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슬라이드 방식으로 이동을 하며 하단에 있는 광고가 보기 싫으시다면
터치 한번으로 숨길수가 있습니다. 확대와 축소도 가능하구요~


저의 블로그를 꾸준히 방문하셨다면 이미 아이폰을 어른폰으로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맞죠?ㅋㅋ

제가 말씀드린것 이외에도 다양한 팁들을 담고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부터 SK에서 아이폰을 출시한다고 하는데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시는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듯 하네요.

저는 제 나름대로의 다양한 아이폰의 팁들을 소개할테니까요.. 이 어플 받으시고 저한테 놀러
안오시면 안되요~ㅎㅎ 차가운 바람에 기온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