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으로 재미난 문제 하나 풀어보세요[오늘의넌센스]

 
여러분은 하루에 몇번이나 웃으시나요? 요즘처럼 각박한 세상을 살아가다보면 하루에 한번도
웃지 못하고 지나갈때가 많은데요.. 그러한 분들을 위해 소개할까합니다.

"오늘의 넌센스" 어플.. 매일 자정을 기준으로 넌센스 문제 하나가 업데이트 되며 여러분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해결해줍니다~ 물론 좀 썰렁한 질문에 답도 있지만 말이죠...ㅎㅎ

편안하게 혼자 픽~ 웃을수도 있구요.. 옆에 있는 이에게 질문도 할 수 있겠군요^^

"오늘의 넌센스" 어플 받으러 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423707689# 


넌센스 어플은 매일 하나씩 업데이트가 되며 매일 접속하지 못하는이들을 고려하여
지난 일주일간의 문제는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리시기전에요....

위의 답은 무얼까요? 맞춰보세요....ㅎㅎ
.
.
.
.
.
.
.
.
.
.
.
.


어때요? 맞추셨나요^^? 약간은 허무할수도 있겠지만 한번쯤은 넌센스 어플로 웃기도 하고
동료들에게 문제도 내면서 잠시나마 즐겁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면 어떨까 하네요.

저는 내일 출근해서 직장동료들에게 문제를 내볼까 합니다..ㅎㅎ
재미난 하루... 익사이팅한! 하루들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