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음악을 듣고 싶다면![프리리슨]

 
스마트폰으로 음악 많이 들으시나요? 아이튠즈를 이용해서 음악을 넣을수도 있지만 항상 최신 음악을
넣어 다닌다는건 저같은 경우 상당한 귀차니즘을 동반하기 때문에 한번 넣어두면 오래도록 듣곤 한답니다..ㅎㅎ
물론 멜론과 같은 음악서비스를 이용할수도 있겠지만 유료이다 보니 꺼려지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음악을 전부 무료로 즐길수가 있다는 "FreeListen(프리리슨)" 어플
소개합니다. 매일 로그인할때마다 포인트가 지급이 되며 어플을 다운로드 할때마다 포인트가 지급된다는
 "프리리슨" 어플.. 그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리슨 다운(아이폰용) -> http://itunes.apple.com/kr/app/id424170878?mt=8#
프리리슨 다운(안드로이드용) ->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com.iwe.freelisten


프리리슨 어플은 실시간 인기곡이나 사용자들이 만들어 놓은 채널에 입장하여 음악을 자유롭게
들을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이라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이라고 해서 머 복잡한건 없구요.. 간단한 정보들을 기입하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프리리슨의 무료 음악 세상이 궁금하시다면 가입해보세요~ㅎㅎ


그럼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원하는 곡을 검색하여 혹은 다른이들이 만들어 놓은 방으로 입장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들을때에는 위와 같이 가사도 볼 수 있구요~
마음에 드는 곡은 마이리스트에 별도로 담아 찜해놓을수도 있습니다. 어때요 간단하죠?ㅎㅎ

아.. 참! 무제한 데이터가 아니시라면 프리리슨을 이용할때에 와이파이를 이용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아니면 과도한 데이터 사용으로 난감해지는 상황이 생길수도 있으니 말이죠~ㅎㅎ

오래시간 사용을 하지않아 아직까지 포인트에 관한 부분을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일단 괜찮은 어플 같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최신곡이 듣고 싶다면 혹은 듣고 싶은 음악이 있으시다면 "프리리슨"을 이용해보세요~

위에 있는 글귀처럼 주말에 심금을 울리는 음악 한번 들어보시는건 어떠세요~ 비도온다는데요..ㅎㅎ
즐겁고 따뜻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