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알랑말랑한 상식들 제대로 알아보자![알랑말랑상식퀴즈]

 
최근 들어 퀴즈 어플을 많이 올리게 되네요. 시리즈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2011/03/18 -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 아이폰으로 상식을 늘려보자![오늘의시사퀴즈]
2011/03/17 -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 아이폰으로 재미난 문제 하나 풀어보세요[오늘의넌센스]

아는 것이 힘이라죠! 알랑말랑한 퀴즈들을 풀어가며 상식을 늘릴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알랑말랑상식퀴즈" 이름도 재미있는 어플이 3일간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받아보세요~

"알랑말랑상식퀴즈" 어플 받으러 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404347767#


얼마 전 소개해드렸던 어플이 하루에 하나씩 제공되는 간단한 문제가 있었다면 이번 어플은
분야별로 나누어져 있어 상당히 많은량의 상식퀴즈를 제공합니다. 분야가 다양하죠?


문제의 난이도도 꽤나 있습니다. 가볍게 1번부터 틀렸네요 ㅎㅎ 저만 모르는건 아니겠죠^^?


문제들의 난이도가 궁금하신분들을 위하여 문제들을 캡쳐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제 기준에는 넘 어렵더라는..ㅠ,ㅠ


틀린 문제들은 오답노트를 제공하여 다시 한번 살펴볼 수 있게끔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상식을 원하시거나 대기업이나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시는분들에게는 꽤나 유용한 어플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상식 좀 늘려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알랑말랑한 상식들.. 제대로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