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스마트폰으로 알아보는 나의 부자될 확률[부자될확률테스트]

 
부자는 타고 나는것일까요? 아니면 자신의 능력에 의해서 만들어지는것일까요?
아마도 전자가 더 많을듯 하지만 그리 생각하면 넘 우울하죠. 저는 후자로 생각하렵니다 ㅎㅎ

자신의 부자 소질을 테스트할 수 있고 백만장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부자들의 기본적인 태도와 생각을 다듬어 볼 수 있다는 "부자될확률" 어플
을 소개합니다.

부자될 확률 테스트 받으러가기(아이폰) -> http://itunes.apple.com/kr/app/id438374909#
부자될 확률 테스트 받으러가기(안드로이드) ->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net.shammah.millionaire




"부자될확률테스트" 어플은 두가지의 메뉴로 나뉩니다. 부자소질을 테스트 할 수 있는 메뉴와 백만장자와의
인터뷰.. 부자소질테스트는 모두 20항목을 통하여 진행되며 답변 선택은 아이폰의 터치 방식을 활용하여
자신이 생각하는 문항들을 콕콕 찝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러한 문항들은 매번 바뀐다고 하는데요..

추후 자신의 생활방식이나 습관이 변했다고 생각되면 다시 한번쯤 테스트해보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저의 부자될 소질 점수입니다. 57점이라... 부자가 되기 위해선 까마득해보이네요 ㅎㅎ
재미로 기대감을 가지고 하는 테스트이니 머 크게 생각할 필요는 없겠지요~

그래도 높으면 좋을텐데 말이죠....ㅎㅎ


그 다음으로 살펴볼것은 백만장자와 인터뷰라는 메뉴입니다.

이 메뉴에서는 부자학 서적들을 기초로 해서 제작되었으며 재미있는 그림과 인터뷰라는 형식을 빌어
부자가 될 수 있는 태도와 생각들을 엿볼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테스트보다 더 맘에 들었다는~



위의 그림에서도 나타나다시피 뼈가 되고 살이 될만한 글들이 많습니다.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이러한 글들을 읽어보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부자.. 우리도 될 수 있습니다! 꼭 금전적인 부자가 아니더라도 항상 여유를 가지고 삶을 즐길 수 있는
마음의 부자가 되고 싶네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