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어플 - 나는 어떠한 사랑 타입을 중요시할까?[사랑타입테스트]

 
사랑하고 계신가요^^? 뜬금없죠?ㅎㅎ 오늘 소개해드리는 아이폰 어플은 "사랑타입테스트"라는 이름의
어플로써 애정형 심리검사의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느 사회학자에 의하면 사랑의 성향은 6가지로
분류가 되며 각각의 타입에 따라 사랑을 중요시하는게 다르다
고 합니다.

문항들을 풀어가면서 자신의 사랑타입이 어떤것인지 한번 알아보세요^^

사랑타입테스트 어플 받으러 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436822976?mt=8#


자신의 사랑타입 알아보기.. 그리 쉽지는 않습니다.

왜냐구요? 무려 50문항이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항이 많은만큼 정확도가 높을거라
생각하고 멀티테스킹도 가능하다고 하니 쉬엄쉬엄 풀어나가시면 되겠습니다.




문항에서 답변선택은 두가지중에서 하나로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50문항을 풀고 나면 고생했다는 문구와 함께 결과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몇분 걸리지는 않지만 나름 머리는 써야 하기에 고생은 좀 해야할듯 합니다 ㅎㅎ


저의 진단결과입니다. 소유적이고 유희적인 사랑이 높게 나왔는데요..
그닥 좋은 결과는 아닌거 같네요. 테스트는 테스트일뿐~~~ ㅎㅎ

스크롤을 내리게 되면 해당 성향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있으니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사랑의 형태에 관해서는 따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살펴볼수도 있습니다.
위의 테스트 결과에서 나오는 해설과는 차이가 없습니다. 동일하다는.....

자신이 어떤 타입의 사랑을 중요시하는게 궁금하다면.. 자투리시간이 남았다면 
"사랑타입테스트"를 한번쯤 해보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