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어플 - 서클렌즈를 착용한 가상의 나의 모습은?


서클렌즈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아이폰어플 "i뷰티시크릿" 이 나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i뷰티시크릿" 서클렌즈어플은 직접 사진을 찍거나 앨범속에 있는 사진을 이용하여 서클렌즈를 가상 체험할 수 있는데요. 사진에서 눈의 홍채를 자동 인식하여 서클렌즈를 착용한 가상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어플이 되겠습니다.

☞ i뷰티시크릿 받으러 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beautysecret/id435060529?mt=8&ls=1


어플을 실행하게 되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 중 한명인 이민정씨가 나오게 됩니다. 이민정어플로 불러도 좋을만큼 많이 등장하시더군요^^ 위의 사진을 보시다시피 서클렌즈의 가상체험에 무료샘플까지 신청이 가능하니 서클렌즈에 관심 많으신분들은 이용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 어플을 사용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1. 자신의 사진이나 앨범속의 사진으로 서클렌즈 가상체험하기
2. 무료샘플신청(자신과 가장 가까운곳 안경원에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렌즈 체험해보기)



자.. 그럼 민망하지만 저의 사진을 넣어 체험을 해보겠습니다.어두워서 그런지 인물이 못나서 그런지 적용전과 적용후가 그닥 차이가 나지 않는 모습입니다 ㅎㅎㅎ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빛, 은은하게 빛나는 눈빛, 생기 발랄한 눈빛으로 선택을 하여 체험이 가능하며 적용 후에는 밝기나 명암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실제 자신의 사진을 넣어 체험해보세요~!


다음으로 무료샘플신청 가능 화면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세가지의 써클렌즈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써클렌즈에 따라서 이렇게나 분위기가 달라지는군요. 저도 시험착용 신청 한번 해볼까봐요 ㅎㅎㅎ


요즘은 외모도 경쟁력이라죠! 자신만의 호감가는 첫인상을 만드는데에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할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일요일... 하지만 내일도 휴일이네요^^? 신나고 즐거운 휴일 만들어나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