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 - 자신의 순간반응속도가 궁금하다면![순간반응속도]


요즘 날씨가 무척이나 덥네요. 이런날은 시원한 커피 한잔 하면서 카페에 있으면 딱일텐데요! 무더웠던 오늘 하루 시원하게 보내셨나요? 시원한 커피 한잔과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폰어플 하나 소개합니다.

여러분의 순발력은 어느정도이신가요? 저는 예전에는 꽤 빠르다고 생각했는데.. 세월탓일까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리는 아이폰어플로 해보니 너무나 힘드네요^^;;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자신의 순발력을 테스트할 수 있다는 "순간반응속도" 어플을 소개합니다!

☞ 순간반응속도 받으러 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439000102#


위의 화면이 순간반응속도 어플을 실행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실행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위에 있는 스타트 버튼만 누르시면 반응속도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랭킹버튼을 누를때에는 다른분들이 얼마나 빠른속도로 했는지 확인할 수 있구요..


스타트 버튼을 누르시게 되면 빨강,녹색, 파랑색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위의 안내를 보면 아시겠지만 터치하라는 색으로 터치만 하면 끝입니다. 한손가락으로 두손가락으로.. 자신이 편한대로 팍팍~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몇번의 터치 후 테스트가 끝나게 되면 걸린 시간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나온 테스트 결과는.....


아이디를 입력하면서 저장할수도 있습니다. 친구나 연인과 함께 내기 하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그나저나 저는 어떻게 테스트를 할수록 속도가 떨어지는건지......14초대까지 떨어졌네요 >_<''


자신이 나온 기록이 빠르다고 생각되시나요? 그럼 지역의 실력자분들과 테스트 결과를 비교해보세요~ 저 같은 경우 비교해보니.... 넘사벽입니다;; 어떻게 저러한 기록들이 나오시는지 그저 대단들하시네요. 세상에는 대단한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ㅎㅎㅎㅎ

아이폰의 재미난 "순간반응속도" 어플을 통하여 자신의 순발력을 테스트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