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 - 아이폰으로 내손안에서 옥션 즐기기[옥션모바일]


스마트폰으로 인하여 세상은 정말 빠르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예전 같으면 폰으로 바깥에서 온라인쇼핑몰의 이용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한다고 하더라도 데이터이용료가 엄청나게 나왔겠죠^^;; 이제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손쉽게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쇼핑 업체 중 흔히 우리가 이용하게 되는 옥션!

옥션을 아이폰에 있는 어플을 이용하여 내손안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품을 검색하고 상품평을 남길 수 있는 동시에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옥션 어플을 소개합니다.

♣ 아이폰 옥션 어플 보러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auction/id380239756?mt=8#


옥션모바일 어플의 메인화면 모습입니다. 검색을 할 수 있는란부터 베스트100, 오늘만특가를 메인화면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메뉴에는 카테고리와 마이옥션, 베스트100등이 보이는 모습이군요.


베스트100 메뉴의 모습입니다. 옥션모바일어플에서는 옥션에서 실시간으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베스트상품 100가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전체로 또는 카테고리별로도 조회가 가능하네요.


옥션에는 셀수도 없이 많은 상품들이 존재하죠. 그러한 상품들을 일반 모니터도 아닌 아이폰으로 찾으려면 정말 힘들겠죠?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각 카테고리별로 상품 조회가 가능하며 해당 카테고리내에서도 검색이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옥션 메뉴의 모습입니다. 가입하신 옥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게 되면 위와 같이 자신의 쇼핑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 장바구니, 관심상품등을 살펴볼수도 있으며 자신의 폰으로 찍은 사진을 써서 바로 상품평도 작성이 가능합니다. 실제 포토상품평을 쓰려고 하면 꽤나 귀찮았는데 이젠 쉽게 가능하겠어요~


장마기간이라지만 제가 사는 지방은 비가 소강상태로 접어들어 정말 말그대로 푹푹 찌고 있습니다. 이럴때 수박 하나 먹으면 제대로겠죠? 날도 덥고 수박하나 주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아이폰으로도 이렇게 구매를 할 수 있다니 너무나 신기하네요. 구매하는 절차는 이렇게 간단합니다^^ 그나저나 이런게 바로 충동구매 맞죠?ㅋㅋ


얼른 입금해서 내일 수박을 받아볼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더운 여름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해서 좀 더 시원한 쇼핑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옥션도 이용해보시구요^^ 그럼 남은 하루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피아르카-링크] 아이폰, 아이패드케이스 판매 전문샵
[월넛케이스-링크] 핸드폰악세사리 전문 쇼핑몰
[최신스마트폰-링크] 최신스마트폰 무료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