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과 함께 재미로 알아보는 이름 궁합[이름궁합]


오늘은 아이폰에서 추억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어플 하나를 소개합니다. 어릴 적 이름궁합이라고 해서 좋아하는 아이가 있으면 자신의 이름과 그 사람의 이름을 적어놓고 이름의 획수로 하나씩 적어내려가면서 마지막에 몇퍼센트가 나오는지... 다들 한번쯤 해보셨죠? 모르시겠다구요? ㅎㅎ 

아래의 예제 그림을 보면 바로 아실수 있을겁니다. 재미로 보는 아이폰어플인 "이름궁합".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며 한번쯤 미소 지을 수 있는 그런 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

♣ 아이폰 이름 궁합 어플은? http://itunes.apple.com/kr/app/id443114433#


자신의 이름과 좋아하는 사람의 이름을 적고 결과를 보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엔 예제로
저와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이민정씨를 넣어보았습니다 ㅎㅎ


결과보기를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진행됩니다. 이제 어떤건지 아시겠죠^^?

이름의 획수 하나하나 적으면서 마지막 퍼센트를 보던.. 옛 추억이 새록새록 되살아납니다 ㅎㅎ
근데 이민정씨와 저는 8퍼센트밖에 안되네요;; 높게 나왔으면 기분이라도 좋았을텐데요 ㅎㅎ


하지만 이게 전부가 아닙니다. 아이폰어플에 숨어 있는 두개의 히든 버튼을 이용하여
천생연분으로 만들수도 최악의 결과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전 왼쪽으로 할래요 ㅎㅎ

이름궁합 어플을 이용하여 그와 혹은 그녀와의 궁합을 보시기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재미로 말이죠^^

[해피아르카-링크] 아이폰, 아이패드케이스 판매 전문샵
[월넛케이스-링크] 핸드폰악세사리 전문 쇼핑몰
[최신스마트폰-링크] 최신스마트폰 무료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