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어플 : 나의 전생은 어떠했을까?[전생사망진단서]


전생이 있다고 믿으시나요? 믿으신다면 전생에 자신에게 어떠한 일이 있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가끔씩 예전에 저는 무엇을 했을지 하는 궁금증이 생기곤 합니다. 왠지 전생에는 이름을 날렸을것만 같은 믿음이...ㅎㅎ 하여튼 이러한 전생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재미난 아이폰어플 "전생 사망진단서"가 등장했습니다.

아래와 같은 간단한 신상정보들을 입력하고 나면 자신의 전생의 이름과 사회적지위, 추정연봉, 사망한곳들이 재미나게 나오게 됩니다. 뒤에 보면 아시겠지만 저의 결과는 아주 그냥 가관입니다 ㅎㅎㅎ 재미로 즐겨보는 아이폰어플 "전생 사망진단서"를 소개합니다.

♣ 아이폰어플 "전생 사망진단서" -> http://itunes.apple.com/kr/app/id449807781


입력하는것들은 매우 간단합니다. 10초면 다 입력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자신의 이름과 생일..


그리고 1에서부터 20사이에서 좋아하는 숫자만 입력하면 끝입니다.


짜잔~ 저의 전생 사망진단서 결과입니다.. 제가 개구리였다네요 ㅋㅋ

사망원인을 보면 기가 찹니다 ㅋㅋㅋ 역시나 재미로 한번쯤 즐겨보는 어플인만큼
확실히 한타이밍 웃음을 선사해주네요^^ 여러분의 전생은 어떠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