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어플 : 휴가철에 이용할 수 있는 휴게소정보[휴게소정보]


바야흐로 여름 휴가철이 찾아왔습니다. 이번주부터 시작하여 2주간은 올해 여름 휴가철의 피크가 될 거 같습니다. 휴가 계획들은 잘 세우고 계신지요^^? 저는 아직까지도 오리무중입니다만.. 제 고향 거제도에 다녀올까 싶네요 ㅎㅎ 하여튼 휴가철 이동을 할때에는 보통 고속도로를 이용하게 되는데 이러한 고속도로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휴게소정보들을 모아 놓은 "휴게소정보" 어플을 소개합니다.

◈ 아이폰어플(휴게소정보) -> http://itunes.apple.com/kr/app/id443369813#


해당 아이폰어플에서는 전국의 고속도로에 있는 휴게소의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주변휴게소와 주변주유소를 검색할 수 있으며 고속도로 노선별 안내와 함께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주변휴게소를 검색하였을 경우의 모습입니다. 해당 주유소를 클릭하게 되시면...


이처럼 휴게소의 베스트음식이나 주유안내와 각종 편의시설들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휴가기간동안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요.. 재미있게 물놀이도 하시고.. 안전하게 잘들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어쩌다보니 휴가 인사를 미리하게 되었네요 ㅎㅎ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