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으로 연습하는 영어필기체


영어 필기체 쓰실줄 아시나요? 저는 어릴때 어머니가 필기체를 따라쓰는 교본까지 사주셨습니다만... 제대로 하지 않아 기억에 없네요. 몇개만 쓸줄 알고 말이죠 ㅎㅎ 딱딱한 정자보다는 필기체로 쓰면 왠지 좀 멋스럽고 있어보이지 않나요?ㅎㅎ 오늘은 이러한 영어 필기체를 따라쓰고 배울 수 있는 아이폰 어플 하나를 소개합니다. 이제 영어교본은 필요없는 세상이 되었네요~ 다만 스마트폰과 터치펜은 있어야 할테지만 말이죠^^

◈ 아이폰 어플 '영어필기체' -> http://itunes.apple.com/kr/app/id456259211


해당 어플은 아이폰의 터치 기능을 이용하고 보고 직접 따라서 쓰는 방식입니다.
손가락으로도 쓸수 있습니다만... 터치펜이 있음 좋겠군요~


'Practice' 메뉴에서는 영어 알파벳들을 하나씩 연습할수가 있으며..


'Text' 메뉴에서는 문장으로도 연습할수가 있습니다. 문장 같은 경우는 손가락으로 하기에는 꽤나
어려움이 따르겠더군요 ㅎㅎ 터치펜을 하나 사던가 해야겠어요~ 쓰시는분 추천좀 ㅋㅋ

이제 아이폰으로 영어 필기체 공부 해보세요^^~ 그나저나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네요. 대구에 살고 있는 블로거로써 해당 내용도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