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나의 숨겨져 있는 성격이 궁금하다면[내성격을파헤쳐]


'자신의 마음도 모르는데 다른사람의 마음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남뿐만이 아니라 어떨때에는 자신의 마음도 알지 못하는 경우가 있곤 합니다. 여러분의 성격은 어떤가요? 자신의 성격에 대하여 잘 모른다거나 나의 숨겨져 있는 성격이 궁금하신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내성격을파헤쳐'라는 아이폰 어플 함께 살펴보도록 하시죠~!

◈ 아이폰 어플 '내성격을파헤쳐!' -> http://itunes.apple.com/kr/app/id455930489


처음에 있던 그림에서 보았다시피 해당 어플은 총 9가지의 심리테스트를 통하여 자신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그중에서 하나의 테스트를 해보니....

룰루랄라 재미있게 놀고 있는 꿈을 선택했다네요 ㅋ 왠지 제 블로그의 성격과 유사하지 않나요^^?


심리테스트들은 웹상에서 떠돌고 있는것들을 통하여 제작되었으며 재미로 한번쯤 즐겨보시면 괜찮을듯
합니다. 요즘 머리 아픈일이 많은데 한번씩 이러한 테스트어플을 즐기다보면 괜찮아지곤 하더라구요 ㅎㅎ

유쾌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