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대한민국 축제가 내손안에[대한민국축제]


우리나라에는 상당히 많은수의 축제가 있습니다. 전국 지역 곳곳에서 벌어지는 축제들을 일일이 다 알기는 어렵습니다. 알았다고 할지라도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축제기간을 놓쳐버리기 일쑤죠. 그래서 다음과 같은 아이폰 어플이 등장했습니다. '대한민국축제' 어플은 대한민국에서 진행되는 축제들을 기간과 지역, 테마별로 나누어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이제 축제정보는 해당 어플로 마무리하세요~

◈ '대한민국축제' 어플 -> http://itunes.apple.com/kr/app/id400074566


대한민국에서 일어나는 축제들을 월별, 지역별, 내주변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물론 검색도 가능하구요. 알고자 하는 축제를 선택할 경우 기간과 장소, 시간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가고자 하는 지역을 중심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자신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물론 설정을 했을 경우에 말이죠. 승인을 하지 않을 경우 위와 같은 안내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즐거운 주말이 다가왔습니다. 사랑하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재미있고 특색있는
축제에 놀러가보시는건
어떨까요? 개인적으로는 육상대회가 열리게 되는 대구에 오시는것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신나는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