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나에게도 악마의 본성이 있을까?[악마도테스트]


성선설과 성악설에 대해 아시나요? 전자는 맹자가 주장한것으로 인간은 태어날때부터 선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것이며 성악설은 순자가 주장한것으로 인간은 태어날때부터 악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것이지요. 다들 들어보셨고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ㅎㅎ 여러분은 어떠한것을 믿으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어릴때는 성선설을 믿었는데 지금은 아닌거 같고... 잘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은 자신의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악마의 본성을 테스트 할 수 있다는 '악마도테스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 악마도 테스트 -> http://itunes.apple.com/kr/app/id468589161



총 14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재미난(?) 물음들이 많이 있습니다. 양심껏 문항들을 다 풀고 나니...


결과가 이렇게 나오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악마의 씨로 박혀있다고 하네요^^;;
앞으로 마음먹기에 달렸다고 합니다. 여기서 아쉬운것은 이러한 결과가 악마도에 있어
어느정도나 속하는지 알 수가 없다
는 것입니다. 몇번째 등급인지 안내해줬음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여러분 한번 해보셔서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 알려주세요. 저랑 비교해보게 말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