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설레이는 사랑을 시작하고 있는 당신에게[호감도 테스트]


설레이는 사랑을 시작하는이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문항들을 통하여 상대방의 호감도를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아이폰 어플입니다. 상대방이 나를 얼마나 좋아하는지에 대해 알 수 있으며 내가 상대방에 대해서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아 볼 수가 있네요. 내가 정말 그(그녀)를 좋아하는지.. 상대방의 마음이 궁금하신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은 어플입니다. 처음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이런거 궁금하자나요 ㅎㅎ

◈ 두근두근 호감도 테스트 -> http://itunes.apple.com/kr/app/id471806117


먼저 상대방이 나를 얼마나 좋아하는가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한 문항들입니다.
보기 중에 가장 어울리는것들을 고르게 되면....


테스트 결과가 나타내게 되어지는데요. 재미있게 나오게 됩니다. 임의적으로 풀고나니...
박쥐만큼 좋아한답니다 ㅎㅎ 믿음을 주어야만 사랑에 빠질 스타일이라나요^^


또한 다른 메뉴를 선택하여 내가 상대방을 얼마나 좋아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역시 임의적으로 선택해본 결과 엄마만큼 상대방을 좋아한다네요. 개발자에 의하면 20가지의 결과중에
로직에 따라 나오게
된다고 합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알아보고 싶으신분..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