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내가 빼빼로를 받을 확률은 얼마일까[빼빼로데이 TEST]


2011년 11월 11일. 오늘은 업계들의 상술이라고는 하지만 빼빼로데이입니다. 특히나 이번 빼빼로데이는 2011년의 11이 추가되어 더욱 특별한날이라고 업계에서는 강조하고 있죠. 어제 치른 수능 특수까지 겹쳐 유통업계는 제대로 매출을 올릴듯 하군요 ㅎㅎ 하여튼 이러한날을 맞이하여 자신이 빼빼로를 받을 확률, 어떠한 빼빼로를 줄것인지등에 대한 재미난 구성이 돋보이는 빼빼로데이 어플을 한번 올려봅니다.

◈ 빼빼로데이 테스트 -> http://itunes.apple.com/kr/app/id476429823


해당 어플은 세가지의 테스트를 이루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자신이 이번 빼빼로데이에 빼빼로를
받을 확률
입니다. 첫문항을 보아도 아시겠지만 문항들은 상당히 현실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ㅎㅎ


그사람에게 빼빼로를 줄까? 말까? 하는 테스트입니다. 마음에 드는이가 있으시다면
이 테스트를 통하여 한번 결정해보시죠^^~


그(그녀)에게 어울리는 빼빼로는 어떠한 빼빼로일까요? 재미로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하루동안의 빼빼로 판매량이 한해의 절반 매출을 기록할 정도라고 합니다.
마케팅의 일환이긴 하지만 이러한 특별한날 사랑하는이에게 빼빼로를 전달하며
자신의 마음을 전달해보는것.. 어떠세요~? 저는 그냥 근처 슈퍼에서 하나 사먹어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