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리얼 맛집정보가 궁금하다면![아임IN핫스팟]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기능이나 어플리케이션은 무엇인가요? 저의 경우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되는 기능은 이동할때에 틈틈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하여 정보를 얻거나 친목을 도모하곤 하죠. 조사에 따르면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기능 중 하나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이용이며 이러한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하여 자신이 있는 지역에서 원하는 정보를 얻는다고 합니다. 어디를 찾는다거나 물건을 산다던가 아니면 맛집을 찾을때에 많이들 이용하곤 하죠.

오늘 리뷰하는 '아임IN핫스팟'은 재미있고 편리한 기능으로 다양하게 맛집정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보기 쉽고 깔끔한 메뉴 구성과 함께 랭키 차트등과 같은 재미있는 요소들을 결합한 '아임IN핫스팟'을 소개합니다.

◈ 아임IN 핫스팟(뜨는 맛집) -> http://itunes.apple.com/kr/app/id417418161


해당 어플을 실행하게 될 경우 자신이 위치하고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맛집이 안내되게 됩니다.
새벽이라 집에서 리뷰 작성중인데 제 주변에는 그닥 맛집들이 없군요 ㅎㅎ

그래도 치맥이 땡기게 하는 이용자의 사진과 글이 게시가 되어 있네요.


하지만 반경을 원하는데로 늘리게 되면 맛집들이 많이 나타나게 됩니다.
랭킹차트 순위별로 나타나며 지도별로 살펴볼수도 있습니다.

나타나게 된 정보를 자신의 스팟에 담을수도 있으며 예약을 원한다면 바로 통화하기 기능도
지원
이 되는 모습입니다. 물론 공유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다른 SNS서비스에 올릴수도 있죠.

또한 매일 달라진다는 Real 맛집 랭킹차트를 통하여 해당 맛집의 순위 추이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테마 스팟 메뉴에서는 각 테마별로 맛집들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니 감기예방전문차테마코너를 클릭 해보았네요^^


그리고 검색 메뉴를 통하여 업체명이나 지역명등을 넣어 편리하게 맛집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에서는 간단하게 트위터와 페이스북의 계정을 연동하여 해당 채널에 글을 올릴수도 있는 모습입니다.
현재 버전업 오픈 기념으로 통큰퀴즈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여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대체적으로 '아임IN핫스팟'은 깔끔한 메뉴와 함께 필요한 요소들이 잘 배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재미난 랭킹추이도 있어 맛집들은 순위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할 날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자신의 위치반경내에서 맛집이 궁금하다면 지체없이 '아임IN핫스팟'으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괜찮은 맛집을 발견하셨다면 다른이들에게 알리시는것도 잊지 마시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