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러블이

러블이의 잠자는 모습 대공개!


제가 얼마 전부터 누군가와 함께 동거를 시작했습니다. 누구냐구요? 바로 위에 사진에 보이는 야옹이(이하 러블이)랑 말이죠 ㅎㅎ 러시안블루이며 사랑스럽다는 의미로 이름을 '러블이' 라고 지었습니다. 잘지었죠^^? 러블이랑 함께 산지도 벌써 한달이 넘었는데 이제서야 올리게 되는군요. 이제 앞으로는 반려동물 카테고리쪽으로 진출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러블이가 잠자는 모습들을 올려볼까합니다. 하루에 반나절이상 잠자는 우리 러블이는 잠꾸러기입니다. 날이 갈수록 자세도 다양해지고 있죠^^ 잠은 많으나 잠귀는 얼마나 밝은지.... 아이폰으로 몰래몰래 찍은 사진들입니다~ 지금도 제옆의 침대에서 쿨쿨쿨... 하고 있군요.


사람인양 저의 베개도 떡하니 베고 자기도 합니다 ㅎㅎ 제 팔을 베고 자기도 하고 말이죠. 이리저리 자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웃음이 나곤 한답니다. 자다가 깨서는 놀아주라고 뒹굴어버리는 러블이...ㅎㅎ 앞으로 러블이 때문에 말풍선이나 스티커와 같은 사진편집을 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겸둥이 러블이 많이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