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문화·연예/방송·연예

정경호-이민정의 닭살스런 애정행각 - 그대웃어요18회

그대웃어요18회에서는 공식 애인 사이가 된 정경호와 이민정의
닭살스런 애정행각이 그 어느때보다도 많았던 한회였는데요..

그동안 서로의 마음을 몰라 안타까웠던 그들이 서로의 마음을 알아 사랑해 나가는
모습은 흐뭇하고 기쁘기도 하였지만 한편으로는 이 추운 겨울을
혼자 나고 있는 솔로들에게는 너무나도 부러울듯 합니다ㅎㅎ

그들의 이뿐 사랑얘기 지금부터 들여다봅니다~

애인이 된 기념으로 뽀뽀하자는 그녀..
너무나도 귀엽지 않나요?^^
이에 정경호는 쑥쓰러움에 거절을 하게 되고.. 이것은 엄청난 후회로 밀려오게 됩니다ㅎㅎ

뒤늦은 후회로  이렇게 입맞춤을 시도하여 보지만..

계속 연이어 시도되는 정경호의 입맞춤 작전..
하지만 결국 실패로 끝납니다ㅎㅎ

머가 그리 좋은지.. 연신 싱글벙글 하는 정경호~
밤늦은 시간에 화장실에서 조우(?)하게 되는 두사람

시도때도 없이 입맞춤에 목말라 합니다ㅎㅎㅎ
첫 입맞춤의 달콤함을 잊지 못하는듯^^

이민정만의 귀여운 행동..
잠들어 있는 정경호에게 다가가
"서정인애인"이라 하트를 이마에 붙이고 사진을 찍는 이민정... 너무 귀엽네요~

밥먹는 사이에도 서로에게 눈을 떼지 못하고....

사내에서도 과감하게(?) 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이렇게 먹여주기도 하면서^^

엘리베이터 안에서 정경호는 과감하게 입맞춤을 시도하지만..
엉뚱하게도 비상벨을 누르게 되고 말죠ㅎㅎㅎ
이런 순수하고도 다소 엉뚱한 상황 설정들이 더욱 그들 사이를 빛내주는듯 합니다^^

꼭 이렇게 좋은날들이 있으면..
주인공들에게 시련이 닥치는 것이 드라마의 예외없는(?) 법칙인데요..
그대웃어요에서도 이들이 앞으로 사랑해 나가는데 있어서 쉽지만은 않을 듯 보입니다..
양 부모들의 사이를 보면 특히 말이죠ㅎㅎ

지금까지 정경호-이민정이 이뿌게 사랑해 가는 모습을 살펴 보았는데요..
너무 보기 좋고 부럽지 않나요?^^
사랑의 향기는 설레임을 타고 온다고 하죠..
모두들 이뿐 사랑 많이 많이 하시길 바래요^^!

 ⓒ sbs 그대웃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