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KT로컬스토리, 송년회장소를 찾아보자

연말 연시 송년회 장소.. 고민이 많은데요~

로컬스토리를 통해 단짝 친구와 함께 한 조촐한 송년회를 소개할까 합니다.


막창이 대구가 제일 유명하긴 한가 봅니다. 막창이라 검색하니 대구가 검색순위 1위군요~


아직까지 로컬스토리가 활성화 되어 있지 않아서.. 리뷰라던가 추천으로 선택할 수 없는건 아쉬웠습니다.
시내에서 가까운 명동막창을 미리 선택.. 날씨도 추운데 고민하지 않고 결정했네요ㅎㅎ


막창에 소주 한잔.. 최고죠
타지에 있어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오붓하게 얘기도 나누면서 회포를 풀었습니다.
저위에 동그란게 막창입니다^^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로컬스토리에서 실시간으로 문자를 남길수 있는 사실은 알았지만.. 번호를 알지 못하는 관계로 인하여.....

나중에 남기게 되었네요.. 사실 방금전 말이죠ㅎㅎ
그리하여 로컬스토리 메인에 한번 떴습니다~ 오른쪽에 보이시죠?ㅎㅎ

가게 카테고리에서 업종별로.. 한식, 중식, 일식, 패스트푸드등등 다양하게 검색해서 볼 수 있더라구요..
로컬 스토리가 활성화가 된다면 끼니마다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하는 문제가 조금 사라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상 로컬스토리 체험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