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생활의지혜

새해와 맞이한 하나의 깨달음



 경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해맞이는 잘하셨는지요?^^

저는 날씨가 매우 추운 관계로 이불속에서 새해를 맞이했습니다ㅎㅎ

올해가 경인년.. 바로 호랑이의 해인데요..
호랑이는 우리에게 친숙하죠.. 저한테만 그런가요?^^
어릴때 서울올림픽때의 호돌이 이미지가 남아있어서
그런지 제게는 아주 친숙하게 느껴지네요~

2010년에는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항상 하시는 일마다 술술 풀리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며 저에게는 아주 큰 사건이 하나 생겼습니다^^;;

Crazy Kitten? // Nikkor 50mm 1.4
Crazy Kitten? // Nikkor 50mm 1.4 by Merlijn Hoek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그것은 바로 하드디스크가 완전 날라갔습니다.........

자기전에 상태가 이상해서 아침에는 괜찮겠지.. 했건만
역시나... 똑같더군요 >_<

어느때인가부터 하드에서 탱크 굴러가는 소리가 나더니
오늘은 뚝뚝소리가 1초에 2~3번씩 소리가 나며 영 안되네요 ;;;
그나마 놀고있던 하드(30기가...-_-;;)가 있어 이렇게나마 글이라도 적네요.. 

며칠전 윤초딩님(현재는 러브드웹님^^)의 블로그에서
사용중인 하드디스크의 수명.. 이라는 주제로 포스트 하셨는데..
그때 좀 더 주의를 기울였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무엇보다도 나름의 의미가 있는
 저만의 소중한 자료들이 몽땅 날라가서 슬프네요..
그리고 약간의 중요자료(?)까지....

No Fear!
No Fear! by ucumari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여기서 하나 깨달은게 있습니다

백업의 중요성!!

조금만 주의를 기울였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아무래도 경인년 새해에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빈손에서 다시 시작하라는
하늘의 뜻이 아닐까하며 혼자 마음을 달래봅니다^^;;

무엇이든 생각하기 나름이잖아요...ㅎㅎ
여러분들은 미리미리 중요한 자료가 있다면 백업해 놓는거 잊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그럼 새해 첫날..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