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군자역 맛집 소야지

요즘 서울을 자주 가곤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곳은 군자역 맛집 으로 소야지라는 곳입니다. 군자역 6번 출구로 나와 앞으로 가다 골목이 보이면 왼쪽으로 꺾은 뒤 조금만 걸어가다보면 오른쪽에 나오는 곳이 바로 소야지입니다. 맛집 이라는 말들이 있어 한번 가보았습니다.



첨에 메뉴를 주문하자마자 나오게 되는 수통. 군대에 추억을 물씬 풍기게 하는 물건입니다. 깜놀했다는 ㅎㅎ 소야지에서는 갈비살을 주문했는데요. 냉동으로 나와 살짝 놀랬습니다. 높은 가격이라 냉동일지 몰랐는데 그렇게 나와 당황했다는... 아무래도 냉동보다는 그냥 나오는게 좋으니 말이죠. 그래도 맛집이라 그런지 갈비살의 맛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소야지는 인테리어가 다른 곳과는 비교해 좀 다르더군요. 추억의 소품들을 이용한 것 같고 은은한 등불이 분위기를 살려주고 있었습니다. 세트 메뉴의 구성이라 각자 취향대로 세트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게 맘에 들었네요. 그리고 직원들의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금연구역이 아니었던가요. 양 사이드에서 담배 연기가 피어오르느라 그리 오래 앉아 있지는 못하고 조금만 먹고 나왔습니다. 요즘 식당들이 거의 다 금연구역인데 간만에 담배냄새 좀 맡아 새로운(?) 느낌 들었네요. 여기도 금연구역이 되면 참 좋겠다는... 이 점 빼고는 만족스러웠던곳이 바로 군자역 맛집 소야지네요...





도시락추억의 도시락 이거 먹을만 합니다. 흔들어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