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더치커피의 맛과 향을 즐기다[니콘D5200]


니콘D5200촬영, 무보정 리사이징


더치커피에 대해 아시나요? 개인적으로는 커피전문점에서는 라떼, 집에서는 커피,설탕,프림을 섞어먹곤 하기 때문에 더치커피라는것에 대해서 며칠전 처음 알았습니다. 더치커피라는게 뜨거운 물이 아닌 물로 오랜시간 들여서 우려내는 커피라고 합니다. 따라서 풍미를 잃지 않고 유통기한도 길다는 장점이 있더군요. 저만 모르고 있었던건 아닌지...



어쨋든 이러한 더치커피를 판매하는 '커피 바스켓'이라는곳에 다녀왔습니다. 반월당과 로데오 거리 사이에 위치한 이곳은 아담한 사이즈에 아기자기하게 귀엽게 꾸민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더군요. 10가지 종류의 더치커피를 맛볼수 있으며 원액 상태로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원액에 자신이 원하는 기호에 따라 물을 섞어가며 진하게 혹은 연하게 마실수 있다는... 물론 우유나 시럽등을 섞어서 커피를 완성할수도 있고 말이죠. 



어쨋든 더치커피라는게 꽤나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수가 있는 장점이 있더군요. 귀차니즘이 심한 저에게 맞을거 같기도 하고... 이날 함께간 지인분께서 원액을 하나 사주셨기에 한동안은 더치커피를 즐길 수 있을듯 합니다. 즐거운 토요일, 사랑하는이와 함께 커피의 맛과 향을 음미하면서 여유로운 시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상기 포스트는 니콘이미징코리아(주)에서 운영하는 Nikon D5200 서포터즈로 선정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