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자신이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는 파스타전문점


동장군의 기세가 장난이 아니네요. 최근 들어 날씨가 계속해서 춥더니 결국 10년만의 한파가
오늘 찾아왔다고 합니다. 올 겨울 들어 가장 춥다는 일요일.. 무사히... 따뜻하게 나시길 바라구요~

일요일 답게 가벼운 포스팅 하나 하려 합니다~ 항상 아이폰만 올리면 재미엄자나요~ㅎㅎ
오늘은 얼마 전 다녀왔던 파스타 전문점에 기억을 끄집어내봅니다~


제가 간 곳은 대구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이태리 앤 이태리.. 면종류나 토핑, 소스등을 자신이 
원하는대로 체크를 하게 되면 그대로 만들어주는 방식의 파스타 전문점이 되겠습니다.

아.. 참고로 파스타 양이 적어서 불만이셨던분들을 위해서 면의 양도 조절이 가능하더군요~
물론 추가금은 있습니다....ㅎㅎ


바삭바삭한 바게트.. 요런거 참 맛있어요...^^


제가 선택한 토마토 스파게티.. 메뉴의 맨 위에 있다는 것만으로 선택..(참 단순하죠^^;;)
제 입맛에는 다소 맞지 않은듯..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ㅎㅎ



그리고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던 까르보나라!
약간은 느끼했지만 제 입맛에는 이게 더 맞는 듯.. 맘에 들더군요^^
 미쓰조로가 시켰는데 제가 더 많이 먹었답니다~ㅎㅎ

이 글을 올리면서 가끔 외식 한번 하는건 어떠세요..... 라는 말로 마침표를 찍고자 했으나
날씨가 무척 추운 관계로... 그닥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그저 이런 날씨에는 방콕이 최고인거 같습니다~ㅎㅎ 따뜻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