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피자세트와 함께한 발렌타인데이


어제는 발렌타인데이!! 모두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피자헛세트와 함께 했답니다^^

얼마전 해피프린팅님의 블로그에서 진행되었던 "새해 직장인 응원 이벤트!!" 
응모를 했었는데요^^ 운좋게도 당첨이 되어 이와 같이 포식하게 되었네요~ㅎㅎ


구성품은 이와 같이 푸짐합니다~ㅎㅎ 피자에 스파게티 거기에 홈샐러드까지 2팩!!!
오랜만에(?) 포식 했습니다^^ 다이어트 해야 한다는 생각은 저곳으로 멀리 날려보내고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스파게티와 피자~ 어때요! 맛있어보이나요^^? 도로에 눈이 소복하게 쌓여서 위험을 무릅쓰고(?)
다녀왔지만 힘들었던것은 잠시뿐.. 먹는내내 너무나도 행복했답니다 ㅎㅎㅎ


이런건 미쓰조로가 올려야 맛에 대해 얘기도 하면서 잼나게 올릴텐데요.. 
저는 머 맛있게 먹었다고만 할뿐 그닥 드릴말씀이 없네요^^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해피프린팅님에게 감사드리구요^^ 앞으로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어제 좀처럼 눈이 보기 힘든 대구에서도 엄청나게 많은 눈이 내렸는데요.. 눈피해는 없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전국적으로도 많은 지역에서 눈피해가 일어났는데요.. 어서 빨리 복구되고 날이 따뜻해져서 겨울 가뭄이나
해소되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눈길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