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그랜저와 렉서스 하이브리드 당신의 선택은?

현대자동차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수입차와 그랜저 하이브리드와의 비교 시승. 그랜저도 절대 저렴한 차종은 아니지만 렉서스의 ES300h 는 그보다 좀 더 비싼 차종이죠. 이러한 고급 수입차와의 비교 시승을 통해서 현대차가 알리고자 했던바는 무엇일까요??



예산이 풍부하다면 머 이런 고민을 크게 할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그냥 맘 편하게 렉서스나 그 이상의 차를 선택하면 되지요. 물론 유류비도 넘 크게 신경쓰지 말구요. 하지만 한정된 예산이라면 말이 달라지게 됩니다. 자신의 예산에 맞춰야 할지. 아니면 조금 더 무리를 하더라도 낫다고 생각하는 차를 살것인지..



현재 가지고 있는 차가 아직 2년도 안되었기에 이런 고민이 제게는 넘 빠를지 모르나.. 만약 구매를 한다고 가정하면 저는 예산문제 때문에라도 그랜저 하이브리드를 선택할것 같습니다. 여기서 더 나아가 실제로 구입하려 한다면 같은 차종의 디젤과도 비교를 해보고 싶네요.



머 지금보다 나이가 있고 편안함과 정숙성을 원한다면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선택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행성이나 연비도 그랜저 하이브리드 보다는 훨 나았거든요~ 그러나 현대차는 확실히 내부인테리어와 편의장비에서는 발군인듯...




이런 고급차를 시승해보면서 느끼는 점.. 부지런히 벌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자동차는 남자의 로망이자나요~ 머 굴러만 다니는 차를 타도 괜찮지만 이왕이면 좋은 차를 타고 다니면 낫겠다는 생각이. 그냥 주말을 맞이해서 두서 없이 이러쿵 저러쿵 말해봤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