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여행

거제여행 외도에서

벌써 다녀온지가 한달이 지난 거제여행. 얼마전에 포스팅을 하다가 거제도 이야기가 끊겼는데요. 다시금 이어가봅니다. 오늘은 이번 여행에서의 하이라이트. 외도 보타니아 여행기입니다. 거제시 일운면에 위치하고 있는 이섬에 가기 위해서는 배를 타야합니다. 배를 타게 되는 여객선터미널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배표와 함께 외도에 들어갈때에 필요한 입장권까지 함께 구매하려면 부담이 되는건 사실입니다. 그래도 한번쯤은 가봐야할곳이기에 다녀오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권해드려요.



선착장에 들어서면서부터 만나게 되는 이국적인 풍경. 전망대와 비너스가든, 선인장동산, 화훼단지, 조각공원, 천국의계단, 기념관등 진한 꽃 향기를 맡으며 푸른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식물의 낙원이라 할 수 있는 외도. 우리나라에서 따뜻한 남쪽에 위치하며 습한 공기와 함께 바다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특이한 식물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곳입니다. 그리고 외도에는 일년내내 꽃이 피어있답니다. 지금 같은 한겨울에 가도 아름다운 동백꽃을 보실수가 있다는...


















거제여행을 가시면 꼭 한번 만나보셔야 할 외도보타니아. 다소 이국적인 풍경과 아름다운 식물들의 낙원이라 할 수 있는 이곳에 아직 방문하지 못하셨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