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스마트폰 거치대 갤럭시s4 전용으로 구입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거치대가 고장이 났습니다. 충전기를 연결하는 잭 부분이 안으로 들어가 버렸는데 이걸 다시 뜯어내서 고정하려고 해도 안되는군요. 싼게 비지떡이었나봅니다. 매우 저렴하게.. 아마 오천원 이하로 구매를 했었던거 같은데 1년도 안되어 고장이 나네요. 폰 사용량은 많고 편안하게 보면서 충전을 하고자 이것저것 알아보던중에 나름 튼실해보이는 녀석을 구매했습니다.



뽁뽁이가 들어있어 상자안이 가득 차 보이지만....



달랑 요거 하나 있습니다. 배송하는곳에 작은 박스가 없었나봐요^^



모든 거치대가 그렇듯이 사진에서 보는 이런 모양새입니다.



기능은 두가지입니다. 폰을 충전할 수 있고 usb 선을 연결한다면 데이터를 이동할 수 있겠지요.




뒤에는 이렇게 미끌림을 방지하는듯한 고무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다가 충전선을 꼽으면 되지요.




저의 갤럭시s4 가 들어간 모습입니다. 이게 제 스마트폰 전용이라서리 정말 단단하게 고정됩니다.

별로 유격도 없고 딱 맞아요. 좋은데.... 꽉 끼어서 좋은데.... 충전하다가 전화가 오면 바로 꺼내서

받기가 좀 어렵네요^^;; 정말 꽉 끼어서리 빼기가 어려버 블투를 이용해서 전화를 받곤 합니다.

대신에 정말 고정도 잘되고 각도도 좋아서리 오래 사용할것 같네요.


화면이 큰 기종이라면 안될수도 있을듯... 담 폰도 요만한걸 사야겠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