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풍경

앞산 케이블카를 타보니!



 오늘은 대구 앞산에 있는 케이블카를 소개할까합니다.


앞산 관리사무소에서 조금 걸어 올라가면 위치하고 있는 케이블카..
충분히(?) 걸어 올라갈수 있었음에도 불구!

케이블카에서의 풍경을 담아보고자.. 거금을 들여서 이용해보았습니다^^;;
(케이블카로 올라가는 시간은 상당히 짧았다는.. 5분여정도?)


케이블카 두대가 번갈아가며 양쪽으로 다녀갑니다..


자.. 그럼 출발해보겠습니다~


아래에 뛰어노는 아이가 멀어져가며 산으로 올라갑니다..


반대쪽으로 보이는 건물들..
대기 상태가 별로 좋지 않군요;;;


위쪽에 위치하고 있는 케불카(?) 승강장..


음.. 조금 낡아보이네요?ㅎㅎ
하여튼 다시 쭈~욱 타고 내려가보겠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자동으로 주밍 사진이 되었네요ㅎㅎ
겨울이라 푸른산을 볼 수 없어서인지..
뿌연 대기상태 때문인지.. 기대에는 못 미쳤네요..

그냥 한번 타 보았다는데 의의를 두어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을 준비했는데요..
앞산케이블카의 느낌을 간접적으로나마 느껴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