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풍경

앞산에서 내려다본 대구시가지의 모습


케이블카를 타고 올랐던 앞산..
그곳에서 내려다본 대구시가지의 풍경을 전해드립니다.


가운데 보이는곳이 C&우방랜드입니다.
국내 4번째 테마파크라는 이곳... 어제인가요?
이랜드그룹이 인수하였다고 하는군요.


이날 날씨는 좋았으나..뿌연 대기상태로 인하여 
그리 좋은 사진은 얻을수 없었던거 같네요;;


가까운곳은 이렇게 깨끗한데말이죠...


고층 아파트들도 보이네요.. 
저런곳에서 야경촬영을 하면 멋질텐데 말이죠..
언젠가는...ㅎㅎ


위, 아래 동일 지역입니다. 어딘지 아시겠죠?
눈을 크게 떠보세요~ 거기가 거기죠?ㅎㅎ


안구정화를 위해 잠시 가까운곳을 둘러본 후...


다시 먼 곳을 둘러봅니다..
뿌옇지만 대구스타디움도 살짝 보이는군요~
 

대구의 젖줄.. 신천도 보입니다.


이상으로 앞산에서 대구시가지를 내려다보았는데요..
어떠세요? 그냥 뿌옇죠?^^;;

비가 개인후 가던지해서 다음번에는
깨끗한 대구시가지의 풍경을 보여드릴것을 약속하면서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좋은 하루들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