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홍콩 제니베이커리 부드럽다

제가 쿠키종류를 좋아합니다. 부드러운 맛과 함께 단맛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최고의 간식이지요. 항상 마트에서 저렴한것만 먹다가 최근에 상당히 맛난 녀석을 하나 접했습니다. '홍콩 제니베이커리' 라고 불리는 제품인데요. 와이프가 선물을 해주었네요. 얼마인지 물었는데 답을 안하던데... 조금 하나봅니다 ㅋ







곰돌이가 있는 이뿐 포장입니다.

열어보기 전까지는 그냥 일반적인 쿠키인줄로만 알았는데...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짧습니다. 대략 제가 받았을때 당시 한달정도 남았던듯.

근데 그때까지 남아있을거 같지가 않네요 ㅋ







만드는곳이 저곳이네요. 그래서 홍콩 제니베이커리로 불리는듯...









정갈하게 담겨 있는 모습입니다.

몇가지의 맛들이 있는데요.

처음 먹어본 소감으로는 정말 부드럽고 맛있다 입니다.



검색해보니 마약쿠키로도 불리던데... 왜 그런말이 나왔는지 알겠네요.







자주는 아니겠지만 종종 먹어보았음 하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