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돈모으는법 5천만원 만들기 실천

최근 짠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계속되는 불황속에 미래에 대한 불안을 가지시는분들이 많은데요. 따라서 이런 관심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을수밖에 없습니다. 돈모으는법 그리고 5천만원 만들기에 대한 실천을 하고 싶으신가요? 그럼 아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액수의 목돈모으기가 있겠지만 적정한 수준에서 실행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처음부터 너무 높게 할 경우 자칫 다 모으기도 전에 지쳐버릴수가 있으니 말이죠. 그렇다고 너무 적은 금액일 경우에는 목표의식이 떨어질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제시하는 금액은 5천만원 만들기입니다.







돈이 돈을 불려나간다는것은 많은분들이 아실겁니다. 따라서 초반에 돈모으는법 실천을 통해서 최대한 단기간에 모을수 있는 계획을 세우도록 합니다.







가장 쉽게 실천할수 있는 방법은 아무래도 적금이나 예금입니다. 이것은 절약을 하고 돈을 모으는 재미를 가져올수 있기 때문에 절대 빼놓을수가 없는 방법중의 하나입니다. 허나 이것에 모든 전략을 맞추기에는 부족함이 많습니다. 왜냐구요? 그건 바로 금리. 수익성 때문입니다.







보다 빠른 돈모으는법을 위해선 다양한 방법을 병행해야만 합니다. 아끼는것도 중요하지만 전략 설정을 잘해야만 합니다. 이를테면 수익을 올릴수 있는 펀드나 ELS상품, 월급통장은 CMA, 연금저축, 절세방안을 감안한 세테크도 실천하면 좋습니다.







이러한 재테크를 꾸준히 실천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의 계획을 세우게 되는 포트폴리오가 필요합니다. 그것을 보고 실천 가능성을 높일수가 있으며 보다 빠른 목돈모으기가 가능하게 됩니다.







생활속에서 자신도 모르는새에 나가는 돈도 의외로 많습니다. 꼼꼼한 절약과 함께 다양한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세우는것! 이것이 바로 지금의 재테크 추세입니다.



어떻게 실행해야 할지 궁금하신가요? 그럼 지금 바로 아래의 재무설계센터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맞춤형 포트폴리오 또한 제공받을수 있으니 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 5천만원 만들기 전략 및 자신만의 재테크 방안 안내(전과정 무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