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일상다반사

트위터,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모임"에 초대합니다



트위터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모임"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익사이팅존의 조로입니다~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지..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별로 궁금해하시는분은 없으시겠지만 
신변잡기에 글을 쓰자면.. 저는 잘지내고 있었습니다 ㅎㅎ 

블로그에 글이 뜸했던 이유는 우선 말마다 오는 장마비로 인하여 사진을
찍으러 나가지 못하는 이유가 컸구요..(물론 다른 글 올려도 되는데 귀차니즘에ㅎㅎ)

그리고 글을 하루 이틀 포스팅을 안하다 보니 어느샌가 그것에 익숙해져서
푹쉬게 되었네요. 또한 요즘 트위터에 푹 빠졌던것도 큰 몫을 차지했구요^^;;;

곧 예전의 왕성한 활동(?)의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ㅎ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트위터에 있는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모임"을 소개할까해서입니다.

트위터에 대해서 잘아시는분도 있을것이고 생소한 분들도 계실텐데..
트위터 모임안내에도 있지만 이러한 트위터를 만들게 된 취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모임 취지

1. 블로그에서는 불가능했던 실시간 소통 기능
2. RT 기능을 활용하여 혼자보기 아까운 이웃블로거분들 글 소개
3. 향후 오프라인 모임을 통하여 정보교환 및 친목 도모

머 그렇게 거창한것 없구요~ 이웃분들과 자주 교감하고자 하는게 저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블로그는 방문할때뿐이지만 트위터는 실시간으로 말들을 주고 받을 수 있는게 넘 좋더라구요~ㅎㅎ


벌써 몇몇분들이 어떻게 알고 가입을 해주셨는데요^^ 
가입방법은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셔서 우측 상단의 모임 가입신청을 누르시면 됩니다~
트위터에 관하여 모르는것이 있으시면 아는 한도내에서 전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가입하기 >> http://bit.ly/dblKqv

앞으로 이웃 블로거분들과 블로그에서 뿐만이 아니라 
트위터에서도 정겹게 얘기를 주고 받았으면 좋겠네요ㅎㅎ

휴가철인데..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 훨훨 다 날려버리고 오세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