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문화·연예/스포츠

박찬호 그의 가치를 입증하다! - W.S 5차전

어제 벌어진 월드시리즈 5차전은 박찬호의 팀내에서의 위치와 자신의 가치를 보여주는 경기였습니다.

시리즈 3-1로 지고 있는 상황.. 한번만 지면 우승의 꿈이 물거품이 되는 중요한 5차전..
5차전은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선발투수 클리프 리의 호투로 필리스가 7회까지 8-2로 앞서나가 필리스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되던 경기였습니다.

하지만 클리프 리가 8회에 들어 연속 3안타에 2실점을 하며 8-4로 추격을 허용하자 감독은 선발투수를 내리고 바로 박찬호를 올리게 됩니다.


8회 무사 2루의 위기상황.. 3안타로 양키스의 방망이가 불을 뿜고 있는 상황..
박찬호는 첫번째 타자를 2루 땅볼로 유도해 1사 3루의 상황을 만듭니다.


이 후 빗맞은 중견수 플레이로 다음타자를 처리하게 되는데 이 때 3루 주자가 홈에 들어오게 됩니다.
그렇게 깊숙한 타구가 아니어서 홈승부가 충분히 가능했는데 약간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박찬호의 자책점은 아니죠^^


스파이크에 흙이 묻어 처리(?) 하는중^^

                                                                   ⓒ skyen tv

2사 주자없는 상황, 다음 타자를 평범한 유격수 플라이 아웃을 시키며 무난하게 8회를 막고 내려옵니다.
위풍당당한 박찬호 선수 멋지죠?^^

8회말 박찬호 타순 때 대타가 기용되며 아쉽게 1이닝만을 던졌지만 박찬호의 호투는 팀 승리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전날 마무리 투수가 9회에 무너져 패배했던 필리스.. 5차전에도 9회에 1실점 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개인적으로 박찬호 선수를 마무리로 기용했으면 좋겠네요!

6, 7차전도 필리스가 이겨 박찬호가 우승반지를 끼고 고국으로 돌아오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어제 이승엽선수도 재팬시리즈에서 홈런한방을 터뜨렸죠! 코리안리거들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