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상품 개봉기!


오늘은 제가 올리는 주제의 글이 넘쳐날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로 우수블로그 선정 상품인데요..
300명이나 되는 블로거들.. 다들 열심히 활동하시는분들이라 글들이 넘쳐날거 같네요^^

그럼 티스토리에서 보내준 멋진 상품들 개봉기! 시작하겠습니다~ㅎㅎ

▷ 2010 우수블로그 상품 모음


티스토리에서 공지한대로 달력과 노트, 명함들이 푸짐하게 온 모습입니다~
아쉽게도 노트에 블로그 주소는 들어가지 않았지만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게 휴대용으로 딱이네요^^

▷ 블로그명함, 심플한 디자인에 QR 코드까지


그리고 티스토리에서 보내준 푸짐한 명함.. 블로그 주소와 닉네임.. 연락처, 이메일 트위터주소까지..
심플한 디자인이 너무나 매력적인 명함.. 이제 저의 메인 명함으로 삼아야겠습니다~ㅎㅎ

그리고 명함뒤에는 QR코드까지 삽입하여 저의 블로그로 이동까지 하네요~ 아주 멋집니다!ㅋㅋ

▷ 블로거들의 사진으로 구성된 티스토리 탁상달력


그리고 너무나 마음에 들었던 티스토리 탁상달력.. 안그래도 하나 필요하던차에 딱입니다~
너무나도 이뿐 사진들을 보면서 올 한해를 보내게 되었네요! 넘 맘에 듭니다 ㅎㅎ


블로거들의 사진들로 구성되어 있는 탁상달력이기에 각 사진마다 블로거분들의 주소도 있더군요~
사진도 좋아하는 저이기에.. 차근 차근 다 들러서 인사도 드려야겠습니다^^


그리고 탁상달력뒤에는 간단한 스티커와 함께 티스토리 초대장까지 들어있더군요^^
지인들에게 티스토리를 알리는 좋은 기회로 삼겠습니다~ㅎㅎㅎ

하나하나 다 마음에 드는 선물들.. 블로그를 시작해서 이런 선물도 받아보고 블로그 시작하길 잘했습니다~ㅎㅎ
따뜻한 선물을 준비해주신 티스토리측에 감사드리구요.. 저의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고마운 이웃분들에게도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열심히 하라는 메시지로 알고 앞으로 더욱 성실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그 어느때보다도 즐겁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