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저의 아이폰4를 공개합니다



저의 아이폰4를 공개합니다


 지난 금요일 드디어 아이폰4를 수령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 드디어 제손안으로 들어왔군요!
추석전에만 받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현실로 되는 순간이었습니다~ㅎㅎ


여러 개봉기에서도 보셨겠지만.. 실로 심플하기 그지 없는 아이폰4의 구성~


박스안에는 충전기와 함께 이어폰.. 간단한 설명서가 전부입니다~ㅎㅎ


자... 저의 아이폰4의 모습입니다^^ 큰맘먹고 32G를 구매했는데요..
앞으로 잘 활용해야겠습니다~ 아이폰을 수령하게 되면 위와 같은 필름이 붙어 있는데
보호필름을 구매하시기전까지는 떼지 않는게 좋을거 같더군요~

그리고 보호필름은 무조건 사야할 아이템인듯.. 필름에 구멍이 없어서
통화시 상대방의 목소리가 정말 깨알처럼 들리게 된다는....;;

저는 처음에 개통하고 나서 상대방에 전화를 했었는데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 고장난줄 알고 교환을 하러 가야하나 고민도 했었습니다~ㅎㅎ


개통 후 이것저것 받아가며 꾸며가는중인데.. 아직도 도통 모르겠네요^^;;
재미있거나 유용한 어플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ㅎㅎ


첫 스마트폰인 애플사의 아이폰.. 저의 좋은 동반자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길고 긴 연휴기간이 찾아왔습니다. 즐겁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맛있는거 많이들 드시고.. 좋은 시간 가지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