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을 구입하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을 구입하다!

 
오늘은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 카메라 가방(백팩타입) 구입 후기를 올려봅니다.
예전부터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 살까 말까 하던 NGW5070 카메라가방..
이번에 정말 큰맘 먹고 구입했습니다~ 큰맘 먹을수 밖에 없었던게.. 
가격이.. 상당한 압박이었습니다ㅠ,ㅠ


하지만 가방은 오래 쓰니까 맘에 드는걸 사야한다..
디자인이 너무 이쁘다.. 카메라 보호가 중요하다등등.. 자기합리화를 시키면서
확~ 질러버렸습니다^^;;; 가방 모델처럼 저는 언제 저렇게 다정하게 촬영을 가볼까요ㅎㅎ


바로 요놈입니다. 이뿌지 않나요?^-^;;;;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나온 백팩 타입의 카메라 가방.. 
15.4인치까지 노트북도 수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노트북이 있어야 말이죠;;


가방 상단의 수납공간입니다. 박스가 들어가 있어서 모양을 지탱하고 있더군요~
당분간 그냥 넣어 다녀야겠습니다ㅎㅎ 이제 카메라가방에 책도 넣어다닐수가 있게 되었어요^^


가방 아래쪽입니다. 레인커버와 함께 탈부착칸막이등이 보입니다~
그리고 사기전부터 마음에 들었던 삼각대 홀더도 바깥쪽에 살짝 보이는군요^^


보통 이런 가방 리뷰에 보면 카메라랑 렌즈가 알맞게 들어가있곤 한데..
저는 생략하겠습니다;; 장비가 별로 없는 관계로요...ㅎㅎ
앞으로 차곡차곡 쌓여가겠죠~ 다음기회에ㅎㅎ

생각보다 칸막이들이 부실해보입니다만.. 디자인을 보고 산거니까 참습니다^^;;


이상 부실한(?) 네셔널지오그래픽 가방 후기였는데요..
사기전부터 많은 리뷰에서 본것처럼 디자인은 이뿌나.. 그에 반해 실용성은
떨어지는거 같습니다. 혹시나 사실분들은 참고하시구요~

이제 부지런히 돌아다녀야할일만 남았습니다^^;; 저번주에 나설려고 했지만
준비가 끝나자마자 비가 오는관계로 푹쉬었습니다;;

앞으로 멋진 가방과 함께 좋은 사진 많이 찍어오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