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도란도란 문화놀이터를 아시나요?



도란도란 문화놀이터를 아시나요?


문화체육관광부의 공식 블로그인 도란도란 문화놀이터..
누적방문수가 100만이 넘었다고 합니다~ 지금보니 110만이 넘었네요... 저랑 완전 비교되는듯ㅎㅎ

공공기관 블로그라 왠지 딱딱해보일것만 같은... 하지만 들어가보시면 그런 생각이 쏵~ 사라지실겁니다^^
이름부터 도란도란.. 카테고리쪽도 꽤나 신경쓴 모습입니다.
"이번주에 머하지?" , "콘텐츠 다 모엿!" , "대한민국 1박2일"등... 
틀안에 갇혀 있지 않은 자유분방한 모습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곳 저곳 좋은 컨텐츠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렇게 활성화가 되어 있고 인기가 좋겠죠?ㅎ
그중에서도 제눈에 가장 띄었던 것은 바로 4교시 체육시간.. 스포츠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월드컵 기간이라 그런지 많은 월드컵글들과 함께 야구등등.. 재미난 글이 많았습니다.


"스포츠의 명승부를 만드는 라이벌" 글이 꽤나 인상적이었는데요.. 
숙명적인 라이벌 한일전부터 시작해서 명문사학으로 대표되는 연고전 vs 고연전.. 
그리고 K리그의 라이벌 FC서울과 수원 삼성..

이게 끝이 아닙니다.. 한지붕 두가족이라는 컨셉을 잡아서 밀란 더비, 그리고 메이저리그의 
뉴욕양키스와 메츠.. 우리나라 잠실 야구장을 공동으로 사용하고 있는 LG와 두산까지..

이미지출처 - 도란도란문화놀이터(http://culturenori.tistory.com/)

관심이 있는 주제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상당히 재미있고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마지막에는 밤마다 저를 고민하게 만드는 김석류, 송지선 아나운서까지... 넘 멋진글이었습니다.

그렇게 자주 들르는 곳은 아니었지만 이번을 계기로 바뀌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아.. 그리고 재미있는 웹툰도 있고 이벤트도 자주 하는거 같더라구요.. 지금도 하고 있던데.. 
궁금하신분은 아래 배너를 누르시면 될거 같아요ㅎㅎ

아무쪼록 백만.. 이백만.. 삼백만.. 천만이 넘을때까지 지금처럼 좋은 컨텐츠들과 함께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는 도란도란 문화놀이터가 되었음 하네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