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말하는 알람시계를 가지고 싶다면?[기억해줄께!]


오늘은 다양한 스케줄을 잊지 않고 기억할 수 있는 서혜정의 특별한 스케줄 알람..

"기억해줄게" 어플을 소개합니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다보면 특별한 날을 깜빡하고 있다가 상대방을
속상하게 또는 섭섭하게 만들수도 있죠^^;; 저 같이 깜빡을 잘하신다면 필수인 어플이 아닌가 싶네요~ㅎㅎ


메뉴 구성은 간단합니다. 스케줄을 입력하게 되면 나타나게 되는 기억해줄께! 메뉴
다양한 스케줄을 입력할 수 있는 스케줄 메뉴.. 알람 메뉴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메뉴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 다양한 스케줄의 알람을 말로 들어보자


스케줄 메뉴에는 무려 63가지의 스케줄 항목이 있습니다. 애인, 배우자. 친구 생일부터 시작해서
명상. 기도, 교회 갈시간, 간식먹을 시간, 광합성할 시간 등 정말 다양한 스케줄표가 숨어 있습니다.

이러한 스케줄은 내용 입력과 함께 일정... 주기까지 설정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점은 일정 선택에서 음력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부모님 생신은 음력인데.. 음력도 지원했음 어떨까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그리고 알람 메뉴에서는 보통의 알람들처럼 요일과 시간을 설정한 후 알람을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기억해줄게" 어플에서는 서혜정의 다양한 목소리가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그것도 랜덤하게 설정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설정하면서 차근차근 들어봐야겠습니다^^

다양한 일정들을 잊고 싶지 않으시다면 "기억해줄게" 어플 한번 이용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참고로 제가 받을때는 무료였는데... 지금은 유료가 되었네요^^;;)

주말에는 기온이 낮아지고 비도 온다고 합니다. 일교차가 심하니 건강 잘 챙기시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