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나의 패션지수는 얼마일까?[패션상식백과 잘입는법]


유난히도 추워 끝나지 않을것만 같은 겨울.. 하지만 겨울이 가고 봄이 왔습니다!
이러한 봄이 되면 봄맞이 패션 준비하기에 바쁘다죠~ 저는 아닙니다만....ㅎㅎ

오늘 소개해드리는 어플은 패션의 리더를 만들어주는 "패션상식백과 옷 잘입는법" 이 되겠습니다.

▷ 나의 패션지수는?


"패션 상식백과"에는 자신의 패션지수를 체크할 수 있는 란이 있는데요.. 정직하게 테스트에
임했더니만 패션 지수가 무려(?) 10%가 나왔네요. 암울합니다^^;; 여러분의 패션지수는 얼마인가요~

▷ 다양한 패션의 정보와 노하우


그리고 "패션상식백과" 답게 다양한 패션의 정보와 노하우들이 담겨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으로 나뉘어서 있는 많은 팁들.. 패션지수가 10%인 저는 정독 좀 해야겠네요~ㅎㅎ


옷 잘 입어서 손해볼건 없죠! 패션도 경쟁력이라는 말이 있듯이 "패션상식백과" 어플로
멋쟁이, 패션의 리더가 되어보세요! 2월의 마지막날인 오늘도 즐겁게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하루만 지나면 다시 빨간색의 날이 기다리고 있자나요~ㅎㅎ 그럼 파이팅하세요~!